• [예약방법] 크루즈와 비어스파는 홈페이지에서 예약이 불가능한가요?
    • 네, 크루즈와 비어스파의 경우 진행하고자하는 액티비티 업체와의 일정 및 시간 협의가 필요하여 해당 홈페이지에서 예약이 불가능합니다.

      상세 이미지 내용을 확인하시어,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@위드스토리로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.

  • [예약방법] 결제 후, 예약대기상태라고 합니다. 무슨 뜻인가요?
    • 스냅, 프라이빗투어, 크루즈, 비어스파, 픽업샌딩의 경우, 시간을 조율해야하는 문제가 있어 바로 예약이 어렵습니다.

      원하시는 일정으로 예약을 진행해주시면, 저희가 예약가능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카카오톡 혹은 이메일로 관련하여 회신을 드립니다.

      상호간의 문제가 없을 시 예약확정으로 변환하여 결제를 최종 진행하게 되며, 부득이하게 일정이 협의가 어려울 때는 예약대기 및 결제를 취소해드립니다.

  • [예약방법] 예약 후, 확정 안내를 받아볼 수 있을까요?
    • 네, 확정되는 예약 건에 대해서는 작성하신 메일로 확정 안내 및 바우처를 발송해드립니다.

  • [예약방법] 예약하고자하는 날짜가 선택이 되지 않습니다. 마감이 된것일까요?
    • 출발일이 아니거나 인원 마감으로 예약이 불가능합니다.

      추가 문의가 있으신 경우,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@위드스토리 로 문의주시면 상세히 안내 드리겠습니다.

  • [예약방법] 예약은 어떤 방식으로 진행되나요?
    • 홈페이지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@위드스토리를 통해 예약상담 진행이 가능합니다.

      홈페이지에서 상품별 구매 가능여부를 확인하시어, 가능한 일자에 예약 진행해주시면됩니다.

      만약, 구체적인 문의가 필요하다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상담 진행 후 예약 가능합니다.

  • [가입문의] 가입을 해야만 예약이 가능한가요?
    • 비회원으로도 예약 구매가 가능합니다. 단,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시면 후기작성이나 이벤트 참여가 어렵습니다.
  • 1
chat_bubble_outline 카카오톡 문의
예약확인 / 취소